교통계획
교통계획
기본방향
- 간선도로는 새만금 전체 교통체계 및 군장국가산업단지의 현황도로와 연계되도록 계획
- 사업대상지 내부 도로망은 격자형 및 순환형으로 계획하여 산업단지 주요 기능과의 접근성 및 중심성 강조
- 보행자의 편리하고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보행자 전용도로 계획
- 화물동선과 여객동선을 분리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산업단지 조성
계획
도로계획도
구분 | 합계 | 1류 | 2류 | 3류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노선수 | 연장 | 면적 | 노선수 | 연장 | 면적 | 노선수 | 연장 | 면적 | 노선수 | 연장 | 면적 | |
합계 | 231 | 99,162 | 2,513,926.9 | 87 | 46,063 | 1,332,126.0 | 77 | 24,018 | 476,695.5 | 67 | 29,081 | 626,159.8 |
소계 | 231 | 99,162 | 2,434,981.3 | 87 | 46,063 | 1,332,126.0 | 77 | 24,018 | 476,695.5 | 67 | 29,081 | 626,159.8 |
광로 | 2 | 2,034 | 84,677.8 | - | - | - | - | - | - | 2 | 2,034 | 84,677.8 |
대로 | 61 | 49,277 | 1,598,641.5 | 23 | 25,035 | 899,194.0 | 7 | 6,101 | 194,651.5 | 31 | 18,141 | 504,796.0 |
중로 | 74 | 33,791 | 669,085.0 | 32 | 18,680 | 409,372.0 | 41 | 15,070 | 259,215.0 | 1 | 41 | 498.0 |
소로 | 94 | 14,060 | 82,577.0 | 32 | 2,348 | 23,560.0 | 29 | 2,847 | 22,829.0 | 33 | 8,865 | 36,188.0 |
기타 | - | - | 78,945.7 | 도로 모퉁이 등 |